총 14개(현재 1/총 1페이지) |
번호 | 제목 |
---|---|
14 |
[간식 문의] 사사미에 하얀 가루분이 묻어있어요
사사미가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전분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온의 상온에서 보관될 경우 또는 건조 상태에 따라서 전분이 사사미에 묻어나올 수 있습니다. 곰팡이와 전분은 육안으로 구별이 가능하며 변질하여 나타나는 현상이 아니니, 안심하고 급여하셔도 됩니다. |
13 |
[간식 문의] 양고기 간식의 색깔이 이상해요
양고기 간식은 칠면조나 닭고기와 같은 다른 간식과 달리 색상이 짙은 갈색입니다. 양고기 간식의 색상이 붉거나 분홍색을 띤다면 이는 색소를 사용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짙은 갈색의 양고기 간식은 정상적인 제품이니 안심하고 급여하셔도 되며 양고기 갈비 등 짙은 갈색을 넘어서 검정색을 띄며 역한 냄새가 날 경우엔 변질을 의심하셔야 합니다. |
12 |
[간식 문의] 우리 강아지는 2개월인데 간식을 줘도 되나요?
생후 3~4개월은 이가 자라는 시기라 개껌과 같은 간식은 급여하여도 좋습니다. (이유식 후의 사료 급여는 물에 불려서 하는 것이 좋고 이가 다 자란 후에는 건사료를 그냥 급여하여도 좋습니다.) 간식을 자주 · 많이 주게 되면 밥투정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강아지 때부터 사료 먹는 습관을 올바르게 길러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11 |
[사료 문의] 12개월 이상인 강아지는 하루에 몇 번 밥을 주나요?
12개월 이상인 강아지는 성견(다 큰 강아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2개월 이하일 경우, 특히 6개월 이하인 강아지들은 하루에 세 번 사료를 급여하며 성견은 하루에 두 번 정도가 적당합니다. 사료의 양은 강아지의 견종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가정에서 키우는 소형견의 경우 80G 정도가 적당합니다. |
10 |
[사료 문의] 한창 크고 있는 강아지는 어떤 사료를 먹여야 합니까?
견종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한창 크고 있는 강아지에게는 조지방과 조단백이 높은 사료를 추천합니다. 강아지의 1개월~10개월 사이의 기간이 사람의 청소년기라고 보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아이가 한창 자랄 때 영양가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듯이 강아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시기에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여야 골격 형성 및 성장 발달에 좋습니다. 참고로 다 큰 강아지의 사료는 보통 조지방이 10%~15%, 조단백이 20~24%입니다. 한창 자라야할 강아지의 사료는 이보다 더 높은 조지방과 조단백이 필요하겠죠? ^^ |
9 |
[사료 문의] 입맛 까다로운 강아지 사료먹이기
입맛 까다로운 강아지 사료먹이기 1. 애견의 고집을 꺽어야 합니다. 소형 애완견을 기르는 사람중에 애견의 까다로운 입맛 때문에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애견 사료가 영양적으로 좋다는 것을 알아도 잘 먹지 않기 때문에 문제입니다. 그러나 그 원인은 애견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기르는 주인에게 있습니다. 2. 간식을 절대 주지 마세요. 애견의 까다로운 먹는 습관을 고치려면 가족 모두가 간식을 일절 주지 말고 물과 애견 사료만을 먹도록 유도합시다. 시간을 정해 놓고 애견 사료만을 주되 20-30분이 지나면 먹지 않은 사료는 치워 버리고 다음 시간까지는 어떤 음식도 주지 않습니다. 다음에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해서 2-3일 이나 4-5일이 지나면 대부분 애견 사료를 먹게 됩니다. 3. 견주님의 자세가 중요합니다. 만약 마음이 약해져서 다시 사람이 먹는 음식을 주게 되면 이 다음에는 그만큼 더 고치기가 어려워집니다. 애견은 자기가 음식을 거부하고 버티다 보면 결국 더 맛있는 것을 먹게 된다는 것을 알고 고집을 부리는 것입니다. 이 고집을 꺽어야 합니다. 아무리 고집이 센 애견이라 하더라도 먹을 것을 놔두고 굶어 죽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
8 |
[교환/반품 문의] 교환/반품시 운임은 어떻게 되나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 (사이즈/색상 등) 배송비는 초도 운송비와 반품 운송비를 포함(5,000원)하여 고객님 부담이며, 상품의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반품/교환시 왕복 배송비는 펫케어몰에서 부담해드립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할 경우, 새로 주문하는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한 반품/교환이 아닐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할 수 있습니다. |
7 |
[교환/반품 문의]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상품 수령후 7일이 경과했을 경우 불가능합니다. 2.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 3. 본인의 부주의로 상품이 파손된 경우. (박스 개봉 후 사용으로 인한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되었을 경우) 4. 상품을 사용하여 문제가 일어난 경우라도 기간이 너무 오랜 지난 경우나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여타의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5. 상품의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라 할지라도 상품을 받은 후 7일이 경과한 후 반품 및 환불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6. 상품에 대한 정보가 미비한 상태에서 구매를 하고 사용하신 후 반품 및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7. 상품의 포장을 개봉했을 때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는 상품의 경우 |
6 |
[교환/반품 문의] 교환/반품시 어떻게 택배를 보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직접 CJ대한통운(1588-1255)에 착불로 접수하여 보내주시면 되세요. 단, 타택배로 보내주실때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5 |
[배송관련 문의] 택배 요금 & 무료배송 금액은 얼마인가요?
펫케어몰 기본 운임은 편도 2,500원 입니다. |
4 |
[배송관련 문의]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펫케어몰의 배송일은, 입금확인 완료 시점기준으로 평균 1~3일(주말제외)정도 소요됩니다. 평균 배송일 이상으로 늦어지는 상품들의 경우는, 펫케어몰에서 배송료를 부담하여 가능한 상품들만이라도 먼저 챙겨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주문하신 제품을 택배사에 인계 후, 펫케어몰에서 주문하신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SMS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간혹, 주문량이 많은 경우에는 문자연락의 시간이 늦을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급하게 주문하시는 분들은 필요하신 날짜에 제품을 받을 수 있는지 꼭 문의하세요. ※주문서상의 메모란은, 택배기사분께 전달하고자 하는 글을 남기는 곳이므로 (예: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상품문의나, 주소지변경등의 중요한 사항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알려주셔야 적용/변경됩니다. |
3 |
[주문/결제 문의]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정회원, 비회원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상품을 장바구니에 모두 담으시고 [주문/결제하기]를 누르시면 <로그인이 필요한 페이지입니다>라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 때, 아이디가 있으시면 로그인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 바로 밑의 "비회원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참여 및 회원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후 구매를 하시면 보다 더 좋은 혜택을 받아 보시고 구매하실수 있으십니다. |
2 |
[주문/결제 문의] 결제방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신용 카드 결제와 무통장 입금, 적립금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는 전국에서 유통되는 모든 카드의 사용이 가능하여,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시 주의점 : 카드 결제시 보안유지를 위하여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주문할 때마다 입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시에는, 결제 단계 페이지에서 계좌번호를 선택하시고 결제를 마치시면 됩니다. 입금자와 주문자명이 다른경우, 주문서에 꼭 표기해 주시고, 미리 표기하지 못한경우 게시판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세요. 입금자를 찾지 못하는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지연됩니다. - 적립금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적립금 1,000원 이상일때 사용 가능하시구요. 적립금을 사용하신 후, 차액은 신용카드나 현금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
1 |
[주문/결제 문의]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주문서 작성 후 마이페이지 내 주문상세 조회 클릭후 현금영수증 요청을 해주시면 발급신청 하실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요청하실 전화번호가 다를경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발송후 발급해드리며 7일 후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세요* |